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c 온에어 무료로 보는방법

반응형
SMALL




집에서 티브이를 봐야 하는데, 티브이가 없거나 혹은 가족 중에 다른 사람이 보고 있을 때에는 내가 나이가 어리거나 자녀 이면 양보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에 mbc 온에어 보기를 하면 정말 좋은데요. 물론 이 방송국 말고도 다른 방송국도 비슷한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세대인 우리가 자리를 비켜서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mbc 온에어 무료로 보는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그인 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은 이제 없어졌습니다. mbc 청주 방송을 이용하시던 분들 많으신데요. 이제는 되지 않더라고요. 무조건 정식으로 로그인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포털 검색을 통해서 imbc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방송을 보실 수 있으신데요.





오늘의 방송 순서에 들어가면 이렇게 앞으로 하는 방송이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무료로 보는 방법은 회원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이 보기를 원하시면 바로 아래와 같이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대부분 14세 이상이시니 이것을 선택하시면 되겠는데요.



이용정책에 전체 동의를 하신 후에 가입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면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을 한 후에 성명 전화번호 주소 등을 기재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하는데 5분도 걸리지 않으니 mbc 온에어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LIST